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을 즐겨보세요. 던전 사냥을 통해 여러 가지의 아이템들을 먹고 계속해서 탈출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참 재미를 지니고 있답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에서는 광신도가 되어 버린 엄마를 비해 이곳으로 자신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들어왔지만 다시 지상 밖으로 벗어나기 위해서는 해당 던전에 등장하는 모든 보스를 한 마리도 남겨 놓지 말고 깔끔하게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몬스터들마다 가자 서로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어 어떤 형태로 공격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보시면서 그에 맞은 컨트롤을 해주셔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길을 막고 있는 보스 들를 하나씩 제거를 통해 다시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도록 귀엽과 가여운 주인공을 도와주셔야 합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키보로 시작



공격과 회피 이것만 잘해 준다면 모두 확실하게 클리어하면서 엔딩 장면까지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두 눈가에는 눈물이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흘리고 있는데 아마도 너무 어이없고 자신에게 일어난 일들이 미치지 않아 거겠죠.주변에 동그라미처럼 된 괴물은 자신의 색깔과 똑같은 피를 아이작에게 힘껏 날리고 있어 왠지 모른 혐오스럽다는 기분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해당 던전에서는 이러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괴물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바윗덩어리가 놓여 있는 곳에서는 분명히 무언가 성능이 좋은 아이템이 숨겨져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모아 놓은 폭탄을 사용하여 단단한 돌덩이를 제거하고 그 안에 있던 물건들을 획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목이 잘려 있는 괴물들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무척 겁을 먹고 있는 표정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솔직히 어 누구나 실제로 목이 잘린 채로 자신에게 달려온다면 겁을 나지 않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겠죠.



문이 황금색으로 된 곳은 바로 해당 던전을 맡고 있는 보스로써 문은 항상 잠겨져 있는데 열쇠를 찾아내어야만 보스 방으로 진입할 수가 있답니다. 사용자는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남아 있는 몹들을 제거하며 드롭하는 키를 반드시 확보해 주셔야 합니다.자신과 완전 똑같이 생긴 녀석이 등장하여 피눈물을 흘리며 다가오고 있어요. 요 녀석 또한 망설일 가치가 없이 바로 공격하여 완전히 제거될 때까지 방심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난이도 조종을 할 수가 없으며 처음 시도하는 분들께 있어서는 조금은 어려울 수가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해당 주인공이 거친 모험을 통해서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뛰어나게 만들어 놓았답니다.각 보스들을 주변에 잔챙이들을 항상 대리고 나타나는데 상당히 까다로울 만큼 여러분들을 무지막지하게 괴롭히고 있어 대장을 죽이기 전에 우선 그를 돕고 있는 잡몹 먼저 순위를 두고 없애 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꼬마 아이의 눈물방울은 그 어떤 강력한 무기도 다 효율성이 높은 것 같아요. 웬만한 괴물들도 몇 방만 정도 하여도 아주 쉽게 제거되 버리고 있으니 까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