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노래 모음

오늘은 들어보면 저절로 따라부르게되는 신나는 노래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활력이 넘치는 곡들을 감상하면, 마음에 흥이 생기고, 열정이 샘 솟는 기분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아래의 뮤직과 함께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흥겹고, 즐거운 리듬속에 편안함의 미소가 그려지게 된다는 것은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데요,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노래를 함께 감상해 보세요.

이곡도 만나보는건 어떠신가요?~★좋은 노래 연속재생 고음질

1.SISTAR(씨스타)_Touch my body 감상해보세요!

2.신나는 노래 모음 Wanna One (워너원) - 에너제틱 즐겨보세요!

3.Wonder Girls(원더걸스) "Tell Me" 함께해요!!

4.SONAMOO(소나무) _ Friday Night(금요일밤) 입니다.

이곡도 들어보세요~.

삶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면, 가슴속에 남아 있는 자신감도 점점 줄어 들게 되는 것 같아요.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열심히 살아온 여러분의 열정을 흥겨운 리듬과 함께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을 일어나게 해 주는 위의 뮤직과 함께 즐거운 상상속에 빠져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힘이 들게 되는 경우에, 신나는 뮤직으로 기분전환을 시켜 주는데요,

신나고 즐거움이 가득한 신나는 노래들을 멜로디에담아마음을 활짝 열어주는 기쁨을 선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렵고 지겨운 일들을 차분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웃음으로 넘길 수 있는 신나는 노래 모음의 흥겨움을 통해 내일의 희망을 충전하는 감성을 만나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