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노래모음 아름다운 이별외에 26곡

화려한 리듬에 마음속에 신나는 즐거움이 있는 반면에, 심오한 가사의 내용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김건모 노래모음 아름다운 이별외에 26곡모음들을 아래에 선곡해 보았습니다.

어린시절 친구와 사소한 다툼으로 멀어져 버린 추억의 일들이 가사와 비교가 되는 내용들이 떠 오르는데요, 여러분의 감성을 김건모 노래모음과 함께 들어보시면서 이시간 즐겨보세요.

이곡도 만나보는건 어떠신가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90곡

1. 좋은 노래 모음 감상해보세요.

2. 아름다운 이별 (1995年) 즐겨보아요~

3. (90년대 김건모 노래모음 히트곡) 함께해요!

4.히트곡 모음 입니다.

감성의 리듬과 신나는 흥을 일깨워 주는 그의 곡들을 감상하면서, 기쁨과 슬픔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나는 댄스의 열풍을 몰고온 '김건모'의 곡들이 지금은 아련한 추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잘못된 만남'이 선사하는 흥겨움과 마음속에 일어나는 분노를 화려한 춤을 통해 표출해 주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아득한 옛 기억속에 자리하고 있지만, 다시 들어도 신나는 리듬을 만나게 된다는 것이 그 시절의 뮤직들 같습니다.

여러분의 젊음을 그의 방식으로 나타내어 보는 것도 또 하나의 기분전환이 될 것 같아 위에 선곡해 보았는데요,

감미로운 감성과 리듬의 선율을 김건모 노래모음을 들으면서 직접 느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