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러가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는 컨트롤게임DMF 소개할까 하는데 대체적으로 손조롭게 미션들이 진행되고 있어서 인지 빠른 완성를 나타내 보이는데 수월한 즐거움을 두릴 수 있답니다. 다크 타워 찾기 용암 기지 찾기 돔 시 그리고 두 명의 플레이어로 두 개의 도전 구역을 클리어해야 하는 미션도 지니고 있으며 그밖에 너무 다양한 형태로 궤스트들이 주어져서 모드 마스터 해나가려면 상당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서 플레이를 순조롭게 할 만큼 많은 시간이 필요한 플래시게임이라 설명할수 있습니다.

컨트롤게임 컨트롤방법 : 점프 X,C

 

신이 나게 달려 나가는 성과를 가지고 플레이가 펼쳐 지니는 일종의 러닝으로 투철한 정신을 가지고 달려 나가는 주인공을 지켜볼 수가 있습니다. 멋진아이디어로 제작된 플래시게임으로 조금 오래된 작품이라 말씀그립니다.

열심히 목적지를 행해 달리면서 큰유리창을 그냥 사정없이 부숴버리면서 앞으로 달려 나가고 있답니다. 주위에 놓여 있는 그 어떤 함정들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이 게임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이라 설명할수 있습니다.

점프를 이루어 내야 부드럽게 정해진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도달해 나갈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 신이 나게 옥상을 전력질주하면서 원만한 진행해 나갈 수 있게 노력을 써나가 주세요.

비록 화려하지 않은 그래픽을 보여주고는 있지만 그래도 맞도록 컨트롤을 해나가면서 한 단계식 장해물을 뛰어넘는 재미가 재미나다는 것을 알수 있으며 그래픽이 흑백이라고 신거울 것이라는 생각을 해서는 안됩니다.

컨트롤게임은 연속으로 여러 형태의 함정들을 정확하게 해쳐 나가면서 과제들을 해주시는 것이 보다 높은 과제들을 성공적으로 완성해 갈 수 있고 처음부터 끝이 나는 순간까지 멀리 이동하여 높은 점수를 만들어 주세요.

생각보다 다른 플래시들에 비해 남다른 스릴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오로지 한 번만 넘어지더라도 임무를 끝이 나고 있는데 긴시간 동안 생존해 나갈 수 있도록 신들린 컨트롤을 이루어야 여러분께서 원하던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옥상 위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던 비둘기 떼들이 주인공의 빠른 동작을 보고 너무 놀란 나머지 전부 하늘 높이 날아가 버리고 있답니다. 빛 청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시 쓴 작품으로 오래전 스마트폰으로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나고 있답니다.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해야 무난한 클리어를 형성해 나가는데 특히 높은 곳을 뛰어넘거나 건물과 건물 사이는 낭떠러지로 되어 있는데 그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추락하는 일은 없도록 맞도록 컨트롤을 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장해물에 살짝만 낳아도게임 OVER이 되면서 모든 것이 끝이 나 버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연속해서 리플레이가 무한으로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계속적인 연습을 통해서 높은성적을 다시 달성해 나간답니다.

앞으로 달려 나갈수록 험난한 도구들이 바닥에 깔려 있어 처음 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힘겨운 플레이를 보이는데 원만한 상태로 컨디션을 조절해 나가면 장거리로 달려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ㅣ

우측에 하얀색 비둘기 둘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나른한 휴식을 보내고 있군요. 하지만 주인공이 옥상을 반대편에서 높이 뚸어 내리자마자 화들짝 놀래면서 한 마리도 이 건물 옥상에 남지 않고 모두 다 떠나 버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죠.

항상 건물 안에서 밖으로 나아갈 때에는 강화 유리창을 부숴버리면서 박력 있게 앞으로 뛰쳐 나가고 있는 것을 지켜볼 수가 있어요. 과연 저렇게 두껴운 강화 도어를 간단히 밟로 차 버리면서 깨뜨리고 통과할 수가 있는지 궁급하답니다.

 

컨트롤게임에서는 아무도 스마트 폰으로 즐겨 온 유저들이라면 더욱 스릴감이 넘쳐 흐를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을정도로 빠른 전개와 작은 화면으로 플레이를 펼쳐 나가는 거시 보다 재미를 찾아낼 수 있을 정도로 높은재미를 지니고 있다 말하고 싶어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