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잇 앤 스위치는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는 무서운 괴물 물고기들 모두 척살하기 위해 먹지 영웅이 주인공혼자서 바닷속으로 들어가 가느다란 낚싯줄에 매달려 미끼가 되어 몰려오는 괴물들을 다양한 총기류를 통해 열심히 잡아 주는 과제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레벨마다 여러 단계의 웨이브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한단계식 WAVE가 높아질수록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최종 웨이브에서는 한순간 많은 양의 식인 물고기들이 등장하고 있는 네 필살기를 한번 사용하여 다급하게 몰려나오는 녀석들을 제거 해 가며 정해진 미션을 모두 완성하고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방식의 플레시 게임 입니다.

 

베잇 앤 스위치 조작법: 공격 마우스 / 필살기 Z / 무기 교체 1-5

 

멋진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높은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정도로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더욱 섬세한 마우스 컨트롤과 전략을 통해서 몰려들고 있는 괴물 물고기를 공격해 주세요.

주인공은 이렇게 깊은 바닥 속에 내려앉아 낚싯줄에 걸려 있는 상태로 좌우로 공격해 오는 괴물들을 상대하고 있답니다. 숨을 참기도 힘들 것인데 이렇게 위험을 무릅쓰고 적들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높은총 솜씨를 뽐내면서 완성하고 있답니다.

자 이렇게 주위에는 여러 형태로 공격을 해오면서 주인공을 무척 힘들게 하고 있어요. 더욱 정확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원만한 재미를 충분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도력이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재밌게 정해진 모든 괴물들을 맞도록 없애면서 높은점수를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주인공은 이렇게 미끼가 되어 열심히 공격해 오는 못생긴 고기들을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강력하게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이런 그냥 다가오기기만 해도 무서울 판인데 머리 위에 강력한 폭발을 지니고 있는 붉은색의 다이너 마이트를 가지고 돌격하는데 자폭을 시도하기 전에 미리 공격을 하여 제거해야 캐릭터가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안쪽으로 가까이 공격해 들어오고 있는데 더욱 조심스럽게 식견을 쓰면서 한 마리씩 열심히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해야 무난한 클리어를 보여줄 수가 있는데 처음부터 순조롭게 과제들을 잘 진행을 해야 합니다.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한 단계식 스테이지들을 완료해 나가는 방식으로 바닷속에 있는 수많은 괴물 고기들을 잡아내야 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더욱 안전하고 불안해하지 않게 바다 여행을 마음 편안히 즐길수 있는데 꼭 그렇게 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레벨5까지 완성해 왔는데 점점 괴물 녀석들이 지능화가 되어 강력한 무기들을 장착하고 공격을 해오고 있답니다. 그 양 다 가만 와도 상당한 위협이 느껴질 정도로 대범한 포스를 느낄 수가 있는데 섬세히 과제들을 해주세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신 나는 플레이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더욱 신속한 플레이를 즐기면서 신 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현명한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이제 나머지 몇 마리만 더 잡아 내면 이 레벨도 무사히 클리어하고 높은 보너스 보상을 받게 됩니다. 많은 상금을 통해서 더욱 사용하기 좋은 무기들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화력을 바탕으로 보다 멋진 공격감을 즐기도록 플레이를 이어나가 주세요.

이렇게 어둠 컴컴한 곳에서도 물고기들을 찾아 공격을 하고 있는데 역시 대단한 사격술을 가지고 있어서 언제 어디서 달려든다 할지라도 겨냥하여 백발백중의 높은명중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대롱대롱 가늘진 낚싯줄에 매달려서 기관총을 가지고 열심히 몰려오는 고기들을 향해 공격을 가하고 있답니다.현재 총알이 충분하게 주어지고 있으나 너무 낭비하지 않도록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사격을 진행할수 있도록 해야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상점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하나씩 모두 구입해 나가면서 효과적인 전투를 진행 해보세요. 또한 구임한 총기류는 3단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그럼 열심히 베잇 앤 스위치를 통해 즐거운 하루를 맞이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