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할만한걸 찾는다면 진짜 잘왔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블라인드 블레이드[Blind Blade Game] 라는 칼싸움게임 플래시를 올려드렸는데 참신하면서도 알차고 재밌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으로 오늘은 화면에 보이지 않는 적들을 찾아내면서 검으로 베어 주는 역할을 보이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비록 단순한 방식과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깊은 중독을 느낄 정도로 어려우면서도 스코어를 올려 나가는 재미가 높은 작품입니다.

원형으로 이루어진 공간안에서 끝이 없이 펼쳐지는 무한 사냥 하지만 적들은 자신의 몸을 숨긴체 열심히 주인공에게 날카로운 창을 날리고 있어 절대로 쉽지 않은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박진감이 철철 흐르고 넘치는 칼싸움게임의 놀라운 재미를 지금 느끼고 푸욱 빠져보도록 해봐요~


잠깐만요!!~ 플래시도 강추에요. → 2인용 불과물게임  [둘이서같이하는플래시]





A,W,D,S or ←↑→↓: 방향키

Z : 공격하기 X : 심한파동 C : 대쉬러쉬 R : 재시작하는키입니다.~






상하좌우 이동을 하면서 온 사방으로 날아오는 창을 알맞게 피해 주셔야 합니다. C키를 눌러 빠르게 달려 나갈 수 있으며 X키를 통해서 파동을 일으키고 숨어 있는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나갈 수 있어요.




[참고로 위에 사진을 누르게 되면 사진이 크게 나와서 자세한 이미지 사진을 볼수가 있으니까 자세한 이미지를 보실분들은 위에 사진을 클릭하면됩니다.^^]

다양한 적들이 순식간에 화면에 나타나게된다면 키보드를 잘 눌러서 순식간에 적을 제거를 해야한는게 가장 큰 포인트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적들의 칼질에 당황할수가 있지만 그럴때일수록 침착하고 이성을 잃지마시고 적의 숨통을 조준해서 처치해보면될꺼같네요.

열심히 어텍을 하고 적들을 베어나가게 되면 일정한 스코어를 올릴 수 있는데 해당 게임은 특별히 스테이지나 엔딩 장면이 없이 그냥 똑같은 방식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니 너무 이미지를 작게해서 잘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하지만 위에처럼 주인공은 등장하는 적들을 칼을이용해서 모두 처치해버릴수가 있스빈다.

상당히 매력이 깊은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을 정도로 많은 플래시 유저들이 한번쯤 해볼만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어 이렇게 오늘 추천해 드립니다.




한번의 공격에는 캐릭터가 절대로 죽지 않고 있으나 연속 공격을 받게 되면 죽어 버리고 있어요. 

하지만 R키를 눌러 무한 리플레이 되고 있어 지속적인 반복과정을 통해 충분히 좋은 기록을 새워 나갈 수 있습니다.

공략도 위에 보고하면 더욱좋겠죠 ㅎㅎ 박진감이 넘치는 위에 플래시 요즘들어서 제가 빠져들었던거 같은데 해보면 진짜 중독성 최고인거 같네요 ㅎㅎ


그냥가시게요? 이 플래시도 꿀잼이에요.→ 땅파는게임  / 메가드릴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