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함을 무기로 지구인들을 상당히 괴롭히는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의 주인공이 있어요. 강한 펀치력으로 놀이터에 있는 지구인들을 모조리 무찌르는 방식으로 이 플래시는 이어진다빈다.

누구나 10분만 투자해 주시면 쉽게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한결 높은 타격 데미지를 안겨다 주고 있습니다.

아들편에서는 횡스크롤로 진행하면서 공원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 있는 모든 아이들을 혼자서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매우 과격할 만큼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일방적인 공격을 하는 것 같은데 아빠처럼 해골 가면을 눌러쓰고 보라색의 딱 날라 붙은 옷을 입고 있으니 왠지 모르게 아빠 보다 더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를 하면서 마지막 불량배까지 확실히 물리치면서 짧은 엔딩을 감상해 주세요.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A S

1인용으로 아주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단시간에 놀라운 타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어 아빠와 나 시리즈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아이들과 근접하게 되면 한손으로 잡아 끌어 올려 두들겨 때릴 수 있는데 정말이지 맞는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하고 굴욕이 하닐까 생각되는군요

보이스카웃 복장을 하고 있는 여러명의 어린이들도 서로 힘을 합세하여 공격을 해오지만 주인공에게는 역부족 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농궁장이나 축구장에서는 더욱 많은 아이들이 뚜어 놀고 있는데 그만큼 이곳에서는 신속한 컨트롤 바탕으로 플레이 보여 주셔야지 쉽게 공략해 나갈 수있습니다.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를 하면서 마지막 보스까지 모조리 잡아서 엔딩까지 도달해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