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게임은 인간사람 몸속에서 아군과 적군 세균이 전쟁을 치르는 플래시게임인데 저 군들을 모두 물리쳐야 과제들을 클리어 하는 형태로 과제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처음 주어진 커다란 세포부터 시작하여 주위에 있는 수많은 공간들을 하나둘씩 병력을 보내며 많은 땅은 차지해야만 순조로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주위에 있는 빈 공간 먼저 아군 진형으로 만드러 가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으로 임무를 완벽히 소화해 낼 수 있으며 전혀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니 쉽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겁니다.

세포게임 컨트롤방법 : 마우스

 

사람 몸속에 있는 나쁜 병균들을 빨리 없애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캐어해주세요. 상대를 공격할 때에는 하나로만 하지 마시고 주위에 도움을 받아 공격을 해야 합니다.마우스로 아군 지형을 클릭한 다음 이동할 속을 지정해주면 일정한 병력이 감소하면서 지역으로 공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두세 개 정도 함께 들어가 준다면 쉽게 점령을 할 수 있지요.

 

일명 땅 또 먹기 방식과 매우 비슷한 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한 번만 플레이해보아도 어린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정도로 난이도나 조작 면에서는 거진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설명드립니다.과제들을 진행하면서 숫자 계산을 알맞게 해주면서 너무 성급하게 적진으로 들어가기보다 아군 지형을 현상태로 유지하면서 점점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방어선을 최대한 만들어 가는 것이 좋아요.

커다란 세포일수록 더욱 많은 병력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큰 곳을 공격할 때에는 더욱 많은 아군들과 서로 힘을 합해 여럿이서 공격을 펼쳐 나가 도록 세포게임의 환상적으로콤비를 이루도록 하셔야 합니다.붉은색은 나쁜 세포로 지정되고 있습니다. 빨리 붉은색을 모두 하얀색으로 전부 만들어 놓아야만 임무를 끝마칠 수가 있습니다. 단 하나의 적도 살려 두어서는 안되다고 말씀드립니다.

아니 이런 벌써 빨간색이 아군 지형으로 이렇게 여러 마리가 모여 있습니다. 잘못하다가는 모든 균들이 전멸하여 멸망할 수 있습니다. 조심히 하나씩 빨리 공략해 나가도록 신경을 써주어야 할 것입니다.이렇게 된 이상 중앙을 기점으로 두고 왼쪽부터 천천히 잡아먹어 나가도록 해주시는 것이 오른쪽에 있는 적진형으로 들어가 자폭하는 것보다는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한 번의 잘못된 선택이 이렇게 어이없는 실패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께서는 다시 플레이하면서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하면 하나씩 세포들을 공격해 나갈 수 있도록 하셔야 해요.

주위에 작은 공간을 가장 먼저 먹어 주시면 아군 진형으로 색깔이 변화면서 점점 숫자가 늘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점령한 곳은 적군에게 쉽게 빼앗기지 않도록 컨트롤해주면서 또 다른 곳을 장악할 수 있도록 주위를 살피 주세요. 게임에서는 끝나는 순간까지 손 빠는 모습을 보여줘야만 세포게임들의 무난히 과제들을 진행하여 끝낼수 있습니다.  적으로 거북이처럼 느린 모습을 보여주신다면 적들로부터 모든 세포들이 공격당하게 됩니다.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