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신나는 노래추천

이시간에는 8090 신나는 노래추천곡들을 올려봤는데 어린시절에 거울을 보며, 짧은 머리를 웰라폼을 잔뜩 바르던 기억들이 지금은 추억이 되어 잔잔한 미소를 그려주게 되는 것 같은데요, 잔잔한 감동의 시간들로 다가오는 지난 추억의 곡으로 그 시절에 유행하던 신나는 곡들을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선곡 되어진 8090 신나는 노래를 감상하면서, 미팅을 하던 빵집들이 모습도 떠 올려 보세요.

이곡도 만나보는건 어떠신가요?~★ 달달한 노래 연속듣기 120곡 이상수록

1.신나는곡 1시간연속을 들어보세요!

2.8090 신나는 노래추천영턱스클럽 함께 청취 해주세요!

3.8090노래모음 (댄스곡 위주) 청취해볼까요!

4.90년대 히트곡 댄스모음 입니다.

8090의 세대에겐 많은 변화가 있었던 시절인 것 같아요.

아직 어려서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던 철이 없던 시절에 미팅과 락카페를 다니던 기억들이 생각이 나네요.

지금은 잔잔한 미소를 짓게 해 주는 추억들이 되었지만, 짧은 머리에 힘을 주고, 다니던 기억들이 새록 새록 떠 오르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시절의 친구들은 다양한 세계에서 일을 하고,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기보다 정신없이 일을 해야 하는 시간들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아련한 추억들을 떠 오르게 해 주는 8090 신나는 노래추천곡을 통해 감성의 시간들이 과거로 떠나는 여행을 하듯 가슴을 설레게 해 주는 것 같아요.지금은 모두 중년이 되어버린 친구들의 모습을 그리며, 그 시절의 감성을 느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