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텔레포트건 Teleport gun이리는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이에요.

총을 이용하여 출구를 찾아 들어 가는 미션을 지니고 있답니다. 

캐릭터가 움직일때 마다 게임화면도 함께 움직이고 있어 더욱 재미난 즐거운을 느끼게 되는 중독성 높은 플래시 게임입니다. 

화면은 항상 반듯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건을 이용하여 캐릭터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 마다 화면이 움직이게 되어 있어요. 

물론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처음 시작 할때처럼 정상적인 위치로 만들어야 출구가 열리게 됩니다.

플레이시 위에처럼 하지않을 경우는 캐릭터가 출구까지 이동을 하여도 문이 열리지 않고 있어 임무를 성공 시키지 못하게 되는데 아무튼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의 리뷰는 여기까지 인데 직접 즐겨보세요.


잠깐만요!!~ 이 플래시도 해보세요.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컨트롤방법 : 마우스



하늘색 배경화면이 이 플래시의 첫 화면이에요. 렐레포트건의 경우에는 컨트롤이 중요시하는데 아무튼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을 플레이해서 즐겨주세요.

    

나무 상자를 어떤 식으로 유용하게 사용할지 생각을 많이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막히는 부분에서 손쉽게 모든 것을 해결해 나가며 정해진 각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해 갈 수 있습니다. 

실제 이런 순간이동을 도와주는 총 한 자루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 해보셨나요. 내가 원하는 곳이라면 그 어디든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겠죠.

이런 텔레포트 총 한 자루만 있다면 항상 답답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지 않고서도 금방 내가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 할것 같은데 지금에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아주 먼 미래에 가면 실제 제발되어 사용되지 않은 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문명이란 과거에서 어떤 식으로 얼마만큼 발전할지 미지수이기 때문이지요.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의 즐거운 모험의 세계를 즐겨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