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엄청어려운게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버전은 대정령이 해서 더욱 유명한데 신 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오늘 한번 무한 컨트롤을 자유롭게 보여주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하여 랭킹에 도전을 해보도록 하세요. 실시간으로 자신의 점수를 점수를 랭크에 올릴 수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살아 있답니다. 비록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는 게임인데 여러 다양한 정령들의 공격을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이용하여 열심히 피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진짜엄청어려운게임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점프 : SpaceBar이단점프 : 공중 스페이스바

옵션 창에 들어가서 뒤면 온 오프를 지정해 주시고 난이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자께서는 무조건 LOW 모드를 선택하여 3만 점의 기록을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해보시고 다음에는 단계를 한 단계 올려 플레이하도록 하세요.비겁한 웃음을 짓고 있는 정령 카드를 손에 꼽고 있는 손이 여러 개 나타나 공격을 하고 있어요. 사이 안으로 간신히 찾아 들어가 움직이는 방향대로 빠르게 함께 이동을 해야만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감소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대미지 라인에 들어오게 되면 하염없이 체력이 한 칸씩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1초 이상 이곳에 멍하니 있지 마시고 빠르게 다른 안전한 장소를 찾아 이동해 주야 무난하게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진짜엄청어려운게임에서 단단한 부리를 가지고 있는 조류가 콕콕 찍어 가면서 공격을 해오고 있어요. 하지만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 주어지지 않고 있조금만 잘못해도 쉽게 체력이 소모될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입에서 알아들을 수 없는 글자들이 수십 개가 한꺼번에 튀어나오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필할 틈을 주지 않고 있어요. 참 당항스러운 공격을 펼쳐 보이고 있는 정령에 있어서는 퍼펙트로 완성하기는 어려울듯싶어요.음악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정령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음표들이 무기가 되어 여러분이 컨트롤하고 있는 픽셀을 마구 공격을 하고 있으면 화면이 계속해서 내려가고 있습니다. 잠기지 않도록 블록을 밝고 위로 올라가 주셔야 합니다.

 

고양이 분신이 등장하여 몸뚱이가 두개로 나누어지면서 이렇게 공격을 하고 있어요. 참 예사 로지 않은 형태로 공격을 하고 있어 쉽게 성과를 이룩해 내기 힘들게 여겨지는 만큼 무사히 클리어하고 나면 성 치감을 훨씬 많이 느낄 수 있어요.생각 보다 줄어든 체력을 올려 주고 있는 배터리 아이템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보다 오래 생존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컨트롤만 만이 신경 써주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각 정령과의 싸움에서 단 한 번도 공격을 당하지 않고 퍼펙트하게 마무리 지으면 이렇 이렇게 500점의 보너스 점수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일석 2조의 즐거움을 느끼면서 기록을 보다 빠르게 세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기둥 같은 것이 땅속에서 마구 쏫구쳐 올라오면서 공격을 해오고 있군요. 이거 한번 공격을 당할 때마다 소중한 체력이 팍팍 줄어들어가고 있습니다. 조심해서 이동을 해주시고 중앙에 배터리가 놓여 있습니다. 취득하고 1000점의 보너스를 올려 주세요.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미션이 플레이 되고 있는 작품으로 서바이벌 형식으로 대정령들과 멋진 한판 승부를 벌여 나가고 있어요. 정해진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한 반복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수를 이룩해 내고 싶다면 무조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계속해 줘야만 좋은 성적으로 끝낼수 있게 됩니다.

엄청난 무게의 바윗덩어리를 마구 떨어뜨리면서 여러 차례 공격을 하고 있어요. 한번 부서진 바윗덩어리는 작은 돌덩이가 되어 2차 3차 공격을 하고 있어 진짜엄청어려운게임에서 다른 공격 무기를 피하는 것보다 더욱 까다롭게 느껴집니다.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