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인딩 오브 아이작게임하기는 엄마와 매일 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순진한 꼬마 주인공 하지만 사이비 집단의 광신도인 엄마는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아들을 죽이라는 환청을 듣고 그대로 이루려 하는데 이를 알아차리고 엄마를 등지고 도망 온 곳이 바로 지옥으로 들어와 어렵답니다. 



아이작게임하기는 무섭고 잔인하게 생긴 생명체들이 꼬마를 공격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계속해서 흐르고 있는 눈물을 사용하여 적들을 없애 주셔야 합니다. 


아이작 게임하기 WADS - 이동  공격  E - 폭탄 스페이스바 - 아이템 사용






시작 전에는 무조건 오프닝을 꼭 한번 대충이라도 지켜보셔야지 어떤 방식의 스토리를 가지고 진행하고 있어요.  바로 스타트 버튼을 누르지 말아 주세요.상당히 넓은 던전으로 되어 있으며 각 지역마다 보스 방에 들어가 막강한 대장 급등을 제거해야지 다음 던전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열리고 있으니 단단히 굳게 잠겨 있는 열쇠를 우선 찾아 주셔야 합니다.



역시 사이비 종교가 얼마나 일반 사람들에게 커다란 악영향을 미치는지 확실하게 보여 주고 있는 것 같군요. 조금 전까지만 해도 사이좋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이렇다 한순간 미친 엄마로 변해 버리고 있으니 까요.엄마가 자신을 죽이려 하는 것을 눈치채고 비록 마음은 아프지만 살아남기 위해 도망을 치려 마을을 먹는답니다. 하지만 자신의 방 안에서 도무지 나갈 방법을 찾지 못하는데 뜻밖의 비상 문을 차장 내게 됩니다.



아이작의 아무런 의심 없이 자신에 안방에 있는 문을 열고 밑으로 내려가면서 엄마와 살고 있는 집을 벗어나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모두 내려와 보지 악령들로 들어 끌고 있는 지옥이었죠.어린 꼬마 아이에게 엄청난 비극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가여운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방향키를 가지고 이동을 하며 간단한 각 던전들에 등장하는 몹들을 제거하실 수 있어요.



던전은 총 4군데의 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용자가 들어가고자 하는 방문으로 들어갈 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철문으로 되어 있는 곳에서는 반드시 열쇠를 먼저 찾아내야 열고 들어간답니다.특히 이번 작품은 약간 어려운듯한 기분이 들고 있어 유튜브에서도 너무 힘겹게 한 단계식 클리어하고 있을 정도로 일반적으로 슈팅을 평소에 즐겨 하지 않는다면 확실히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지옥 던전 사냥을 하면서 꼬마는 여러 가지의 무기들을 획득하게 되고 체력은 하트로 표시돼 있으며 모든 스텟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어 특정 템을 먹어 가면서 자신의 능력을 계속해서 키워 나가야 합니다.처음 던전에 들어갈 때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해설이 준비돼 있는데 뭐 그다지 어렵지 않고 너무 가볍게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던전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을 물리쳐야지 막혀 있던 곳이 열리게 됩니다.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