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 놀이터싸움꾼 일반판은 엄청나게 무식하고 과격한 폭력을 일삼는 아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언제나 변함없이 자신들보다 약자 만을 골라 가며 서 이유 없이 온 거리를 돌아 다니 면서 흉악한 행동을 보이고 있는 아빠 하지만 아들 역시 그 애 못지않게 잔인하고 매우 폭력적인 모습을 똑같이 진행하고 있어 역시 부자지간 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아빠와나 컨트롤방법 : 마우스

 

조용한 스프링이 달린 동물을 타고 있는데 느닷없이 다가가 강력한 펀치를 날리은 아들 아무 이유 없이 구타를 당하고 잇으니 이야말로 얼마나 어의없고 억울한 마음이 생기겠어요 하지만 무력으로는 절대 이길수는 없답니다.엄청난 괴력을 자랑하고 있는 듯 자신과 비슷한 체력을 가진 아이를 한 손으로 들어 올려 날려 버리고 있으니 이야말로 얼마나 힘이 장사 인지 누구나 깨닮을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답니다.

아빠와나는 축구 경기를 하고 있는 아이들 곁으로 다가가 이유 없이 원 펀치를 날리고 있어요. 세상 어느 누구 친구가 이유 없이 맞아 퍼지고 있는데 가만히 있겠어요 하지만 여려 명이 덤벼 보아도 결과는 마찬가지랍니다.주위에 있는 도구는 마음대로 사용을 할 수가 있으니 원하는 대로 집어 들어 공격을 행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같이 폭발물을 집어던지면서 이렇게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기도 하고 있으니 감히 꼬마 아이들의 싸움이라 는 것이 놀라지 않을 수 없답니다.

목덜미를 한 손으로 잡아 강력한 펀치를 날리려 하고 있으니 왠지 힘없이 매달려 있는 꼬마 아이가 불쌍하게 여겨지고 있네요. 하지만 인정사정 절대 봐주진 않은 주인공 보이는 대로 모두 폭력을 가하면서 온 동네를 헤집고 다닌답니다.불량배 건 착한 아니던 전혀 상관없이 눈에 보이는 대로 마구 때려 나가면서 스트레스를 풀어 나가는 것 같아요. 할 말을 일어 버릴 정도로 굉장한 체력을 갖추고 있는 주인공 일반 아이들보다 수십 배는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재미나게 농구 시합을 즐기고 있던 아이들에게 다가가서 행패를 부리고 있는 주인공 역시 최대의 꼴통임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싸움하나 만큼은 세상 그 어떤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어요.또다시 어디론가 달려가는 아들 이번에는 조금 더 강력한 불량배들이 주로 놀고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제아무리 날고기는 불량배라 할지라도 절대로 주인공의 무식함에는 두 손 두 발 모두 들게 되어 있답니다.

 

뭐가 그리 신이 낮는데 온 사방 팔방 돌아다니면서 아이들을 괴롭히고 있어요. 아빠와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어 절대 자신 모단 약한 자에게서는 더욱더 못된 행동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스컬 가면을 눌러쓰고 자기가 뭐 영웅인 마냥 동내에서 편안하게 놀고 있는 아이들은 죄다 몬스터로 생각하면서 이처럼 모조리 강력한 탁겨을 가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인공은 아빠와 마찬가지로 정신적 장애가 극심한 것 같아요.

아빠와나는 잔인한 방법으로 불량배들을 혼내 주고 있어요 어찌 어린아이가 날카로운 단검을 사용하여 찌를 수가 있는 걸까요. 이처럼 개념 없이 온 동네 놀이 터를 돌아다니면서 사정없이 행패를 부리고 있답니다.다양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플래시 격투게임으로 여러분께서는 주인공을 컨트롤하시면서 보이는 대로 아이들을 무참하게 공격하여 쓰러 뜨려야 합니다. 괴력을 지닌 아들을 컨트롤하면서 진정한 재미를 마음껏 즐기면서 심심한 시간을 보다 활기차고 재미있게 보네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