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곡들을 듣고 싶은신분들이라면 진짜 잘왔네요. 이시간 포스팅은 신나는뽕짝메들리 연속듣기인데 즐겁게 들어보세요.

뽕짝의 매력이 어디에 있는 것 일까요? 사람들이 살아가는 현실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기 때문에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나만의 트롯이 있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을 것 같아요.  

지끔 까지 쌓여져있는 스트레스를 풀고싶은 분들께서는 망성일필요는 전혀없이 하단에 신나는뽕짝메들리를 모두 함께 하세요.


이것도 추천드리는데 함께 들어보세요. ( 울고싶을때 듣는 슬픈 노래  )


1.현우빈 - 꼴갑이야와 54곡이에요.

2.장윤정 왔구나 왔어와 99곡이랍니다.

3.신나는뽕짝메들리 다음은 47분 연속듣기랍니다.

4.뽕짝~뽕짝~ 메들리★ 1시간 30분

5.신나게 놀아보자 제1탄 에요.

하단에 간단한 저의 의견 과 다양한 유저들 의견글을 적어봤어요.

안좋은일은 한꺼번에 겹친다는 말도 있지요. 그럴때는 그냥 당하지 마시고 음악으로 불행들을 파괴해버리세요!!즐거운 사운드의 막강한 즐거움을 주는 신나는뽕짝메들리 연속듣기를 여러분들께서 함께한다면 그간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기회가 될수가 있을꺼 같네요.

회식의 자리에서 뽐내어 부를 때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실의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겐 용기를, 희망을 잃어 버린 사람들에게 위로를 해 주는 즐거움을 찾게 해 주는 음악이 단연 매력이 아닌가 싶답니다. 저와 함께 희노애락을 함께 감상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즐겁게 생활하는 사람들은 고민도 없어 보인답니다. 자잘한 고민 따윈 쉽게 잊어 버리는 막강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요. 

그게 쉬울 것 처럼 보여 지지만 소심한 성격을 많은 경험과 고통을 겪어가며 노력의 결과로 얻어 지는 것이지요. 그럼 어떻게 해야 연습을 통해 얻을 수 있을까요?

오래된 칠십년대에서 부터 지금 현대 그리고 2000년대 대중들에게 인기 있었던 트로트로 마음의 긴장을 풀어 보시면 어떨까요? 환상적이면서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신나는뽕짝메들리 연속듣기의 즐거운 리듬에 몸을 맞게 보세요.


그냥가지시 마시고 추천글도 함께하세요. (  공포탈출게임 - 아오오니   )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