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신나는 게임을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여기에 잘왔습니다.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플래시 리듬게임 아토믹 그링고 올려드렸는데 주인공인 카우보이가 술집안과 밖에서 악당들을 물리치는 재미난 게임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리듬에 맞추어 가면 멋진 타격감을 지니고 있는 플래시입니다. 

공격이 한번 시작 하게 되면 연속으로 타격을 이룰 수 있도록 콤보를 형성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로 강력한 체력을 지니고 있는 보스를 더욱 간편하게 공략 하게 됩니다.

 참 우스꽝스러운 방식으로 보스전을 치루는 주인공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기자기한 맛을 경험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은데 멜로드를 춤을 추듯이 플래시 리듬게임을 재밌게 지금 해보세욯ㅎㅎ


잠깐만요!!~ 이 플래시도 해보세요. → 심심풀이게임 하기 / 농장키우기



컨트롤방법 : 공격J X N S 스페이스바 : 분노 엔터 : 정지



   


플래시 리듬게임 초반에는 리듬을 맞추기가 상당히 쉬운 수준으로 느긋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나 중반 정도 넘어 가면서 부터는 복잡한 형태로 적들이 이곳 저곡 틈을 주지 않고 몰려나오고 있어 정신 없이 컨트롤해야 하는 만큼 실수를 자주 유발 시키고 있답니다. 



물론 해당 게임에서는 주인공이 적들에게 치명타를 입고 쓰러지게 되면 더 이상 리플레이 하지 못하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최종 엔딩을 보기 까지 단 한번에 클리어 하게 된다면 대충 10분 안이면 충분 할 것 같아요. 저는 3판째 까지 실패를 경험 하게 되면서 4판째에 간신히 boss를 물리치고 엔딩을 볼수 있었는데 한 십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하지만 스토리가 매우 짧아서 그런지 엔딩 장면을 너무 기대 하진 말아 주세요. 즐겁게 할수있는 막강한 재미를 지니고 있는 플래시 리듬게임을 여러분들은 바로 위에서 심플하고 즐겁게 즐길수가 있으신데 바로 플레이해서 멋진 리듬을 타보도록 하세욯ㅎㅎㅎ


그냥가시게요? 이 플래시도 꿀잼이에요.→ 파워레인져게임 - 요즘재미있는플래시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