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차량게임을 하려는분들 잘왔네요!! 

이번 포스팅은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지금 올려드렸는데 아마도 심심하게 달리는그런거 보다는 이렇게 험준한게 달리는걸 원하는분들께서 찾아오셨으리라 보네요.~

첫시작화면부터 왠 못생긴 깡패같은 녀석들이 주인공이 되는데요.ㅎㅎㅎ 아무튼 여러분들께서는 죽음의 경주를 시작을 해야한다고 보시면 되세요. 

이 플래시의 이름은 맥스퓨리 데스레이서 [max fury death racer]인데 제목에서 부터 죽음을 예고 하고있지요 ㅎㅎ

아마 해보시면 꼭 한편의 액션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정도로 짜릿한 쾌감을 느끼는 그런 경기를 펼쳐주는데 여러분들게서는 타격감과 그리고 박진감넘치는 경주를 지금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을 즐기면서 경험을 해볼수가 있으시답니다.

미션은 크게없으니까 여러분들이 직접 해보세요. 아 잠깐 그리고 밑에 추천작도 해보면 더욱 재밌을거랍니다.ㅋㅋ

잠깐만요!!~ 이 플래시도 해보세요. →오락실 비행기게임 - 라이덴x




컨트롤방법 :  방향키 와 XZ키를 이용해주세요~





아까 처음에 제가 말했죠 못생긴 두명이 바로 위에 있는 저 두명이에요 ㅋㅋ 아무튼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시작을 해야할꺼니까 플레이를 통해서 본겨적으로 미션을 시작해볼께요 그럼 고고고씽



플레이시에는 이렇게 여러가지 플레이중에 하나를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녀석으로 하나를 골라잡아줘야 하세요. 아니 착각이네요 리뷰를 다 쓰고 본격적으로 해보니까 고르는게 아니라 저건 각 레벨별로 대전을 치르는 대전상대였군요. 아무튼 저중에 하나선택하시고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진행하면서 작동시킬 자신만의 색깔있는 차량을 골라줘야 하십니다. 저는 위에 처럼 저 오렌지빛 조금은 무식하게 생긴녀석을 선택해봤네요 ㅋㅋ


본격적으로 경주를 시작하는 모습이에요. 위에 조금 무식해보이지만 이건 진짜 아무것도 아니에요. 지금은 왼족화면에서 차가 꺼꾸러져있는데 저거는 진행을 하면서 높이 점프를 하고 있는모습이고 그리고 터보 부스터를 해서 빠른속도로 대전하는 적들을 따라잡는 모드랍니다. 저건 게이지가 있어서 항상 작동은 불가능하고 순간적으로 치고 나갈대 사용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드디어 맨위에 사진과는 다르게 여러가지 장애무들들이 나오는게 보이는군요. 저렇게 여러가지 주인공 차량을 힘들게 하는것돌이 놓여져있는데 여러분들의 컨트롤 실력으로 잘 헤쳐 나가야 겠어요. 


높이 점프를 했을대에는 화면처럼 화면이 작게 왼쪽처럼 작아지게 되는데 착지 지점을 잘 선택해서 떨어 져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서는 파괴되고 말게 되네요. 각 레벨별로 클리어 하게되면 오른쪽에 데쉬보드가 나오면서 얼마만큼의 성과를 이뤘는지 화면이 나오게 되구요.


레벨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는 폐허가된 도시에서 눈밭에서 경주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네요. 본격적으로 적들을 한번에 처치가능한 미사일도 발사를 해서 앞으로 치고 나가는 상대를 파괴해서 경주에서 승리도 할수가 있지요.


하지만 주의해야할건 자신만 공격을 하는게 아니라 상대편도 공격을 해서 화면처럼 차량과 주인공또한 당할수 잇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잘 조절해가면서 그리고 주의하면서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 되겠네요. 부족한 리뷰를 만나봤지만 그닥 어렵지 않은 컨트롤 이기에 여러분들도 잘하실수 있을꺼랍니다. 지금 그럼 멋진 경주를 해보세요!!

그냥가시게요? 이 플래시도 꿀잼이에요.→오르빗 올 비트 - 본격리듬액션게임!! orbit or beat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