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할만한플래시 공룡게임은 거대 공룡을 컨트롤하여 도시의 활보하면서 눈에 보이는 보는 것을 파괴하면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데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매우 박진감이 넘칠 정도로 무시할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어 차량 건물 각종 군부대 수송기 기타 등등 많은 것을 파괴하면서 속 시원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스트레스 쌓일 때 진행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혼자할만한플래시 공룡게임  컨트롤방법 : WASD 물기 : 마우스

해당 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플레이 버튼을 누러 주시며 별다른 설정이 전혀 필요 없이 곧바로 미션이 진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무서운 공룡 한 마리가 우두커니 서성이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답니다.첫째 날이 되었어요. 공룡이 이렇게 밑으로 내려와 본격적으로 사람들과 주위에 있는 그 모든 것을 파괴하면서 우측으로 빠르게 이동을 하고 있어요. 정말이지 이런 공룡 한 마리만 도시에 나타나도 공황상태에 빠질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하나둘씩 파괴를 해나갈 때마다 이렇게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는데 특히 사람들을 잡아먹을 때 너무 리얼하게 잡어 먹고 있어 조금은 잔인하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사람 살려 하면 열심히 뒤도 돌아 보지 않고 도망을 치고 있는 아저씨 하지만 절대 한번 시선에 들어온 이상 절대 먹잇감을 놓치는 법을 모르는 해당 공룡 불쌍하지만 분명히 잡아먹힐 수밖에는 없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살아가도록 버텨 내면서 가장 멀리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는데 day가 올라 갈수록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올라가고 있어 어려움을 느껴지도록 하고 있으니 참고 하고 계세요.건물들 지붕으로 올라가 이동을 하면서 지상에서 공격하는 것들을 일정치 피해 나갈 수가 있으니 높은 곳을 이동하면서 알맞게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기회도 가져 나가면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괴팍한 인상착의를 하고 있는 해당 공룡 실제 옆에서 바라보고 있으며 기철 초풍할 정도로 무섭게 생긴 괴물이라 말할 수 있겠죠. 특히 공룡 중에서도 가장 난폭한 성향을 지니고 있어 자신의 동족도 잡아먹는다고 하네요.신 나게 달려가던 중 트럭 한 대가 마중을 나와 있는 듯 앞에 우두커니 서있으니 안타깝지만 해당 차량은 보나 마나 산산 조각 나면서 다시는 트럭을 몰수 없수 정도로 짓밟아 버리고 이동을 하고 있으니 폐차를 해야겠지요.

 

혼자할만한플래시 공룡게임은 공사 현장으로 다가가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는데 인부들을 전혀 자신이 맡은 일에 몰입하고 있는데 무서운 공룡이 나가 오고 있는데도 전혀 도망칠 생각을 하지 않고 계속해서 일만 하고 있으니 말이에요.해당 몬스터는 높이 점프를 할 수가 있어 공중에서 헬리콥터가 공격을 하여도 점프하여 공격을 펼쳐 나갈 수가 있어 어느 정도 군인들의 공격을 방어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아니 이계왼떡 아닌 소 오래간만에 맛있는 소고기를 먹게 되어서 너무 기뻐하는 표정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입을 크게 벌려 한 입에 잡아먹으려는 듯 날카로운 이빨이 돌충되있는 것이 보이는군요.체력이 주어지는 한해서 열심히 앞으로 이동하면서 사람들과 각 차량들을 밟아 가면서 스코어를 올려나가 주세요. day가 올라 갈수록 공룡을 공격하는 유닛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공격을 피해 주면서 열심히 죽지 않고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