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힐스 병맛게임에서는 잔인한 액션을 선보여 주고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3가지의 캐릭터를 통해 9가지의 맵에서 자신들이 탑승하고 있는 이동 수단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달려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위험 요소들이 아주 많이 등장하고 있어 쉽게 도착하기 매우 어렵답니다. 장애 물에 하나씩 걸릴 때마다 자신의 신체 일부분이 잘려 나가고 있답니다. 



신체가 절단 이 나도 계속해서 달려 나갈 수 있으며 모든 몸이 분해가 되어야 목숨을 잃고 해피힐스 병맛게임미션이 실패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해피힐스 병맛게임키보드 방향키



이렇게 잔인한 바탕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만큼 어린아이들이 진행을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요. 충분히 놀라운 방식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 만큼 적당한 재미와 쌓여 있던 쓰트레드도 한방에 쉽게 날려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함정이나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빠져 버리게 되면 영락 없이 신체 일부 준 이 사라지게 됩니다. 너무 리얼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 확실히 잔인함을 누구든지 크게 느낄 수가 있어 끔찍한 작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세계에서 단 티클만큼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깨닯게 해주는 레이싱을 펼쳐 내고 있답니다. 아무리 작은 충격에도 미리 정해져 있는 듯 소중한 몸 일부분이 그대로 잘려 나가게 돼 있답니다.외발 전동 차는 누구나 한 번쯤 타보고 싶어 하는 것으로 실제로 돈을 주고 구입하려도 엄청 비싸다 하는군요.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들지만 외국에 가면 손쉽게 찾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들 이용한다는군요.



함정에 들어가 두 다리를 잃어버려도 앞으로 계속 달려 나갈 수 있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신체가 완전히 탈것과 접속하지 못하는 순간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어 더욱 잔인함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종착점까지 살아서 들어가만 주시면 시간과 상관없이 완료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조심스러울 만큼 컨트롤해야 하는 만큼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쉽게는 통과하기 힘들 것입니다.



사용자께서는 가급적 한가지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캐릭터를 이용하여 플레이하기 바랍니다. 각자 주인공들마다 서도 다른 독특한 개성으로 함정들을 통과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 또한 큰 재미를 누릴 수 있으니까요.자전거를 타고 꼭 롤러코스터를 연상시켜 주는 장면도 등장하는데 그만큼 아직 한 장면을 통해서 스릴감을 최대한 누릴 수가 있어 좋고 캐릭터가 충격을 받을 때마다 거침없이 높은 타격감도 같이 받게 돼있어요.


 

확실한 병맛게임이 무엇인지 보여 주게 되는데 보통 육상 경기로 백 미터 달리는 것이 일반적이었는데 이번에야말로 정말 어려우면서 잔인한 형태로 플레이를 하게 돼있어 병맛의 본좌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최근에 출시한 병맛게임중에서 최고라 불리고 있답니다. 플레이하는 순간 매우 당황스러울 만큼 잔인한 장면을 지속해서 볼 수가 있는데 순탄하지 않은 면을 감추지 않고 보여주고 있답니다.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