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신나간 약빨고만든게임퓨덕파이 ( PEWDUCKPIE )  은 왕복 사람 환장할 정도로 열받게 만들어 가는 방식으로써 각 미션마다 여자옷을 입고 있는 외국인 남자를 다양한 블록들을 뛰어올라 다니면서 몬 스터드를 밟아 죽이거나 피해 나가며 서 미션 완료 장소까지 무사히 이동하여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임무를 완성도 깊게 만들어 나가는 형태로 어려운 난이도로 펼쳐지고 있답니다. 

정신나간 약빨고만든게임컨트롤방법 : 방향키

 

 

언적을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이렇게 점프를 하면서 낭떠러지를 최대한 조심하면서 우측으로만 이동을 하고 있답니다. 보시기에는 너무 간단한 조작 방식과 그 다리 어렵지 않아 보이지만 이제부터 본격적인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이걸세 깃발이 놓여 있는데 높은 언덕 위에서 점프를 하고 깃발을 밟게 된다면 위로 올라가고 있으니 끝까지 올라가기 전에 중반 정도에서 우측으로 점프를 해주셔야지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절대 버섯과 돼지 두 마리를 동시에 피해 나갈 수가 없으니 앞에 있는 몬스터 한 마리를 최우선 적으로 제거해나가면서 뒤에 오는 멧돼지를 상황에 가장 알맞게 하나씩 통과하면서 저 멀리서 달려오는 녀석도 잘 막아 주셔야 해요.매우 무거운 멧돼지 2마리와 버섯들이 가 등장하여 이상하게 생긴 캐릭터를 공격하고 있으니 버섯을 발로 밥아 죽여주시고 위아래로 방방 점프를 하고 있는 돼지들을 위로 올라가 있을 때 빈틈을 보고 바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염없이 똑같은 길을 계속 걸어 나가고 있지만 똑같은 길만 나오고 있는데 바로 이렇게 되면 길을 잘못 들었다 생각하시고 좀 있으며 나타날 검은색의 먹구름에게 잡아먹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하세요.이런 아쉽게도 어의 없이 멍게 구름에게 잡아먹혀 버리면서 정신나간 약빨고만든게임을 종료되었는데 스테이지스 바를 누럴 주시면 해당 스테이지에서 다시 미션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지만 똑같은 실수를 채 반복 하는 만큼 어려 붐을 느낄게 됩니다.

떨어져 죽고 나 잡아먹히거나 또는 몬스터에게 공격당해도 아주 쉽게 죽어버리고 있으면 에너지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으니 무조건 한방만 맞아도 쉭베 미션이 종료되고 있으니 조심해서 컨트롤해주셔야 해요.딱 보아도 얼마나 고생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만큼 캐릭터 온몸에 상처투성이로 되어 있는데 왠진 많이 다친 만큼 더욱더 코믹한 부분을 느낄 수가 있에 플레이하는 동안에는 전혀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딱 보아도 얼마나 고생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만큼 캐릭터 온몸에 상처투성이로 되어 있는데 왠진 많이 다친 만큼 더욱더 코믹한 부분을 느낄 수가 있에 플레이하는 동안에는 전혀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엄청 뛰어 나가며 서 무너지고 있는 블록들에 절대 깔리지 않도록 만 해주시면 무사히 목적지까지 도달에 성공을 할 수가 있으니 어서 빨리 뒤에 따라오는 먹구름을 따돌려 낼 수 있도록 앞으로 신속하게 도망을 쳐주셔야 합니다.

 

자신과 똑같은 얼굴몽야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해설을 하고 있으니 그야말로 너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개인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얼굴 사진을 적용하여 진행하면 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정신나간 약빨고만든게임은 엄청 짜증이 밀려 나올 정도로 난이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생각하는 것보다 다가오는 괴물들이 상당히 피하기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어 좀처럼 미션을 계속해서 실패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데 아무리 리플레이를 통해도 똑같은 곳에서 눈뜨고 실패를 하고 있의 당황하지 않을 수 없는 작품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