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수술게임하기는 요즘 텔레비에서 많은 흥행을 보여주고 있는 메디컬 드라마 멋진 하얀색 가운을 입고 다 죽어가는 환자들을 기적처럼 살려 내는 모습이 너무 환상적으로 멋있으면서 영웅심도 엄청 느껴져 이를 못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꼭 좋은 의사에게 되겠다는 꿈을 꾸기도 하죠. 오늘 은 축구를 상당히 좋아하는 남자아이의 심장을 수술하는 게임인데 모든 진찰과 정부 터 시작하여 심장을 이식하고 마무리 짓는 순간까지 여러분께서 직접 집도해야 합니다.각 단계마다 예쁜 간호사 님이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계시니 큰 어려움 없이 어렵지 않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심장수술게임하기 컨트롤방법 : 마우스

 

자 그럼 한 단계식 한번 풀어 보도록 할까요. 간호사의 말대로만 열심히 따라만 해주시면 아주 간단히 그리고 무사히 완벽히 소화해 낼 수 있을 정도로 안정감 있게 수술을 진행할수 있답니다.참 잘생긴 남자 악색이 왼발에 작은 축구공을 겨드랑이에 끼고 있는 모습이 축구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이 보이면서 다른 아이들과 똑같은 튼튼한 심장을 가지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먼저 심장수술게임하기에서 치료할 방문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첫 번째 방은 팔을 다친 사람이 들어가는 곳이도 두 번째는 발이 불편한 사람 그리고 마지막의 주인공처럼 심장이 안 좋은 분들이 들어간답니다.그럼 세 번째 방을 마우스로 클릭해 주시면 이렇게 수술대 위에 남자아이가 올라와 마취 상태로 누어 있는데 최 새 핀셋으로 가재를 소독약을 살짝 무친 다음 골고루 닦아 주시면 돼요.

 

두 번째는 날카로운 매스로 집도를 해주시면 되는데 위에서부터 아래로 살며시 일직선으로 알맞게 그어 주시면 작업도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으나 잘못 건드리면 생명에 에지가 줄어든답니다.드디어 약한 아픈 심장이 천천히 보이는데 도구들을 알맞게 사용해 줘야만 게이지가 줄어들지 않게 되고 있습니다. 생각하면서 조심스럽게 기구들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슴을 활짝 재낀 상태에서는 가급적 빠르게 다른 튼튼한 심장과 교체를 해야만 이 주인공이 죽지 않고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집중하면서 정확하고 안전하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여러 색 상의 고무호스를 연결하는 과정으로 인조 혈관을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제가 의학 적으로는 전혀 모르는 상태인지라 틀리면 그냥 머라고 하지 마시고 넘어 이해하시고 넘어가 주셔요.

여섯 가지의 작업 도구들이 놓여있는데 다른 물건들을 클릭하게 되면 화면이 번쩍거리면서 간호사가 잘못되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물건을 골라 주면서 계속 이어 나가 주시면 돼요.현제 여기서가 제일 어려운 단계로써 네 개의 호스를 연결하고 다른 것과 바꿔 치기를 진행하려 하네요. 최대한 실수 없이 어렵지 않게 좋은 심장과 바꿀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주셔야 합니다.

간호 가사 아주 좋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가지는 무난히 버텨 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든 마무리가 다 끝나고 봉합을 하는 순간까지는 심장수술게임하기에서는 긴장을 늦추어선 안 됐답니다.내과 수술 중 엄청 고난도로 잘 알려져 있는 위험한 작업이라 대한민국에서도 심장을 이식하는 의사 선생님이 그다지 많지 않다고 하는군요. 까다롭고 생명에 위협이 많이 가서 그런 거겠죠. 자 그럼 빨리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가 다시 튼튼한 심장을 가지고 병원 밖으로 날 갈 수 있도록 멋지게 성공시켜 주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