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시간에는 신나는트로트메들리 연속듣기를 준비했습니다. 풍부한 감성이 일렁이는 느낌의 신나는 곡들을 아래에 선곡해 보았는데요, 

감성의 물결이 일어나는 기쁨의 순간들을 맞이하게 되는 곡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마음이 흥겨워 지는 느낌을 쉽게 받을 수 있는 트로트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될 것 같은데요, 

마음속의 기쁨들을 리듬으로 표현해 주는 신나는트로트메들리를  감상해 보세요.

이곡도 들어보세요~ ★  7080 히트곡 노래모음

1.김연자 중년메들리 감상해보세요!

2. (Remix) #1 즐겨보세요!

3.고속도로 연속재생곡들인데 듣기좋은 성인가요 함께해요!

4.신명나는 관광버스 메들리 5탄 입니다.

기억이 이끌어 주었던 추억의 모습들이 지금은 어느새, 세월을 느끼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들이 오는데요, 

 

나도 모르게 흥겨운 리듬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느끼면서, 기쁨과 즐거움이 만나는 트로트의 신나는 리듬을 따라 부르게 되었죠. 

  

삶을 살아가는 비타민이 되어주는 곡들이 가슴을 더욱 편안하게 이끌어 주기에 기분이 좋아지는 감성을 알게 되는데요,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추억의 모습들을 신나는 메들리와 함께 흥을 돋구게 되는 것을 느껴 보세요. 

 

감성이 일어나고, 마음속의 에너지가 살아 움직여 지는 느낌을 받게 되는 신나는트로트메들리의 리듬을 들으며, 시간이 흘러간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 같은데요, 함께 감상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