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짝 맞추기 게임을 올려드렸는데 어린 아이들도 너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정도의 약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데 특히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 하고 있어 꼬마 아이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네요. 

그리고 중간정도 가다 보면 늑대 또는 독수리 전혀 짝을 이룰 수 없는 녀석들이 출현 하는데 여러분은 그냥 방해 하는 요소라고 숙지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서로 똑같은 모양을 연결해 주시면 되는 작품으로 모든 사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플레이시에 스테이지 단계 별로 많은 양의 동물을 연결 시켜 주어야 하는 중독성 높은 플레시 짝 맞추기 게임입니다. 


잠깐만요!!~ 이 플래시도 해보세요. → 박스헤드 2인용 게임



컨트롤방법 : 마우스사용



귀여운 새가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있네요 ㅋㅋ 그럼 하기위해서는 위에 그림을 클릭하게되면 시작하게되네요. 처음 두 가지를 맞출 때 보다 후반으로 가면서 4가지의 동물을 서로 연결해 주는 것이 몇배는더 어렵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또한 스테이지가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지루함을 때우기 활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동물의 캐릭터들이 많이 출현 하고 있어 꼬마들이 재미있어 할것 같으니까요.

이런 단순한 짝 맞추기 게임들은 하면 할수록 금방 실력을 쌓아 갈수 있는데 최종 20단계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두 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러니 총 40단계의 레벨을 가지고 있다 보시면 되는데 하나당 40초만 잡아도 거의 한 시간 동안 집중 하면서 내 마음껏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을 충분히 가지고 있답니다.

단순하지만 진짜 할만한 짝 맞추기 게임을 하시다 보면 지능까지 상승될꺼 같네요. 그만큼 머리를 사용하니까 말이에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