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

감미로운 감성을 자극시켜 취향을 저격시켜 주는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를 통해 용기를 심어 주는 느낌을 만나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선곡해 보았는데요, 행복한 마음이 이끌어 주는 상상속의 즐거움을 떠 올려 보는 것도 자신감에 도움을 주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시면 하단에 있는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에 선율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것을 느껴 보세요. 

1.서영은 혼자가아닌나 들어보세요!

2.Butterfly " - 러브홀릭스(Loveholics) 다같이청취해보세요!

3.Yoon Jong Shin (윤종신) - 지친 하루 들어보세요!

4.마지막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 Lee Seung Gi & Kim Yu Na - Smile Boy 입니다.

편안한 느낌으로 만나보는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의 선율이 가슴속에 용기와 희망을 선사하게 된다는 것을 위의 곡들을 통해 느껴 보세요.

지난 추억의 그림자를 조심스럽게 보듬어 주고, 슬픔감정과 자절의 아픔들을 모두 지워 주는 지우개가 되어 드릴 것 같아 모아 보았어요.

감성을 불러 일으켜 주듯, 취향을 느슨하게 여유로운 감성으로 만들어 보세요.

리듬이 전달해 주는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를감상하면서, 기쁨이 되고, 서글픈 생각들을 사라지게 하는 행복들을 느껴 보실 수가 있는데요,

여유있는 삶이 마음속의 기쁨으로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느끼며, 행복한 마음으로 향하게 되는 즐거움을 감상하면서, 든든한 마음을 유지시켜 보시기 바랄께요, 함께 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