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오락실 농구게임을 올려드렸는데 여러 선수들과 멋진 경기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건 어릴적에 추억의 오락실에서 즐겼었던 바로 그 네오지오에서 나오느 스트리트 후프[streethoop]이기도 하구요 하다보면 추억이 새록새록드네욯ㅎㅎㅎ

상대편들과 공격과 수비 그리고 자유투등 다양한 방향으로 플래이를 유도 하고 있는 만큼 누가 즐겨도 좋은 스포츠 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무조건 링 안에 넣어 주시면 2점을 획득하게 되는데 해당 게임에서는 아쉽게도 3점 슛은 없는 것 같아요. 

모든 과정을 끝마치게 되면 이제 본격적으로 경기를 시작 하게 되는데 상대 하기 힘겨운 선수와 일대일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지금까지 해온 연습들을 토대로 실전에 투입해야 하는데 생각만큼 컨트롤하기 매우 까다롭답니다. 아무튼 오락실 농구게임은 진짜 재밌게 할수 있는데 지금 해보시고 밑에 추천게임도 같이 하면 더 잼나욯ㅎㅎ


잠깐만요!!~ 이 플래시도 해보세요. → 아이언맨 스타크 타워디펜스




방향키를 이용해서 움직이고 AS키를 이용해서 해주면되세요.





오락실 농구게임을 시작화면 덩크슛을 멋진게 하고있는 모습이 첫번째 화면로고에요. 이건 1994년에 데이터 이스트에서 제작을 햇군요. 아까는 네오지오라고 했는데 제가 착각을 한거 같네욬ㅋㅋㅋ 아무튼 시작할려면 엔터키를 눌러주고 본격적인 대결을 펼쳐야 하겠습니다. 그럼 고고싱해볼께요.



물론키보드 조작만을 하며 조작을 하지만 수비는 여러분이 무얼 하려 하는지 모두 알고 있는 듯 거의 절반 이상은 블로킹에 당하고 말아요. 

그리고 공격에 실패하면 바로 수비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연속 득점에 성공한다면 계속해서 공격만 할수 있는데 제한 시간이 설정 되지 않고 10점을 먼저 획득하는 쪽이 승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점수를 보니까 막상 막하 03-02내요. 저럴때 실제 경기를 할때 박진감이 넘치죠~ 어떻게 패스를 잘 하는냐에 따라서 승부가 갈라지니까 조심히서 해보세요.
그리고 다른 플레이도 있는데 두명이서 동시에 자유투를 시간안에 많이 넣은 방식으로 어쩌면 매우 쉬울수가 있어요. 
한 골씩 넣을 때마다 2점씩 가산되고 있으며 파워 게이지까지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 



점수는 어느새 7-2 제가 이기고 있네욯ㅎ 멋진 덩크슛을 날리고 있는 모습이 완전히 엔비에이 선수 뺩을 백배 후려날리는거 같네요 ㅋㅋ 블로킹을 잘 하면서 상대편을 모두 점수를 못내게 해주세요. 그리고 게이지가 가득 차게 되면 자동으로 파워슛을 날릴 수 있는데 무조건 골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이펙트만 멋지게 보일 뿐 이랍니다. 바로 진행해서 오락실 농구게임을 하면서 길거리 농구의 제왕이 되어보는건 어떠실까욬ㅋㅋ



그냥가시게요? 이 플래시도 꿀잼이에요.→  디펜스게임추천 - The Last Stand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