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가슴아픈 울고싶을때 듣는 진짜 슬픈 노래 모음을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지금 함께 감상해주세요!! 

이별의 아픔을 느끼게 하는 가사들을 듣고 있으며 참으로 내 마음을 애절하게 만들어 버리는 것 같아요.

저고 가끔 울음이 날때 들곤 하는데 슬픔을 달래기에도 나쁘지않고 참좋은곡들이 있는데 아래에서 전부 감상하면서 들을수가 있는데 함께 만나보세요.!!

추천 강추글도 한번보고가세요. 재미있는 퍼즐랜드 - 두뇌게임하기



1. 울고싶어질때 함께 하면 좋은 노래 1시간


2. 두번재도 역시 같은데 이안부터해서 이정옥의 곡들이 수록됨

3.장르는 같은데 수록곡은 틀려요.


4.맨위에와 약간 같은 곡들로 구성되어있어요.


5.복면가왕에서 나온 알리부터해서 길구봉구라는 가수가 함게하는 곡 30곡모음집



하단에는 복면가왕에서 나오는 자세한 재생목록 리스트들이에요. 참고하고 들으면 좋을거 같네요.


[울고싶을때 듣는 진짜 슬픈 노래 모음의 간단한 소개와  제가 생각하는 음악소개를 간단히 적어봤어요.]

귀로듣고 가슴으로 담고! 눈으론 물이나오네요ᆢ이런동영상 올려주신분들 고마운분들인거 같네요. 저도 역시 이분들때문에 이런 포스팅을 할수있어서 참좋은거 같구요.


는 정겨운 가사 내용들을 생각해 보면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역시 오늘 이렇게 다양한 곡들은 모든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여 들어도 모두 다 좋은 곡들로만 수록되 있는 것 같아요.정말 괜찮은 노래들이 많은거 같은데 그냥 처음부터 쭉 한번씩 들어 보세요.

 

이번 곡들은 왠지 더욱 새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귓가에 흘러나오네요.

저는 현재 준비된 노래들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몇 곡을 직접 어플로 통해 다운로드 하여 핸드폰에 저장 한다음 매일 같이 감상 하고 있답니다.여러분도 한번씩 처음부터 끝까지 연속듣기 노래 들어 보신다음 가장 괜찮은 곡이 있다면 저처럼 몇 곡만을 골라 자신이 매일 즐겨 듣는 mp3에 저장해 놓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맨날 슬픈곡들이 축져지는건만은 아닌거 같네요.신나고 경쾌한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으면 지금까지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팍팍 날려 버릴수도 있답니다.좋은 음악들이 많이모여 있는만큼 지금부터 상황에 맞은 노래들을 골라 청취해 주시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울고싶을때 듣는 진짜 슬픈 노래 모음을 함께 들었어요.

Posted by %qwer%uiop#@
,